카테고리 없음

청주개인회생상담 (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옥천 영동 ) 파산 변호사 잘하는곳

rockcrazy1naver.com 2020. 8. 5. 14:23

청주개인회생상담  (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옥천 영동 ) 파산 변호사 잘하는곳

 

 

어릴 때는 신용이 중요하다는 걸 전혀 알지 못했어요.

그래서 최근까지도 정말 많이 힘들었어요.

그 동안 내가 원하는 걸 하는 게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쓴 돈이 엄청나더라구요.

최근에 개인회생 절차를 밟아 회생 인가 승인이 떨어져서 잘 갚고 있습니다.

아마 다시 그때로 돌아가서 똑같이 할 거냐고 물어보면 절대! 그러지 않을 거라고 이야기를 할 것 같아요.

일단 제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 회생 절차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먼저 해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가장 먼저 신청 같은 경우는 혼자서 진행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진행했어요.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겠지만 전문가의 도움을 받았을 때 장점은 일단 성공할 확률이 높다는 것!

사실 당연한 부분이죠? ㅎ 그러기 위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거니까요~

제가 진행했던 개인회생파산상담센터에서는 매월 3백 명 정도가 경제적으로 새 출발을 하고 있다고 해요.

 

 

 

개인회생 수임료 저렴 , 변제액 잘 나오는곳 무료상담 [ 바로가기 ]

대표무료상담번호 tel:1877-1386

 

회생 13.jpg

 

 

 

상담하는 모든 내용은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 어느 사람도 알 수 없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돈이 없어 빚을 그만큼이나 지게 되었고 그 빚을 갚을 능력이 되지 않아 회생이나 파산 절차를 신청하는 것이죠.

그런 상황인데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비용이 발생하지 않느냐! 하시는 분들을 위해 비용도 분납으로 가능합니다.

2개월에서 6개월로 비용이 분납이 가능하고요.

기각 시에는 실비용은 제외하고 환급을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만약에 인가 승인이 나지 않아도 쓸데없이 또 돈을 버렸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 좋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회생과 파산 두 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회생 절차를 신청했고요.

두 가지가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고요.

저한테는 회생이 맞는 방법이라 개인회생으로 신청했습니다.

회생과 파산제도는 성실하게 살았지만 운이 따르지 않아 채무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불어난 사람.

그런 사람을 개인 채무자라고 부르는데 경제적인 파탄에 직면한 상황일 때 개인 채무자를 구제하기 위해서 만든 제도래요.

회생 및 파산제도는 2004년 도입된 통산도산법을 근거로 해서 시행되는 합법적인 채무탕감제도랍니다.

회생과 파산이 차이가 조금 있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회생은 월평균 소득에서 생계비를 제외하고 남는 금액을 최대 5년!

5년간 법원에 납입을 하면 나머지 채무는 탕감해주는 제도랍니다.

이때 생계비란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하는 최저생계비의 최대 150%까지 인정이 된다고 해요.

채산보다 채무가 많아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채무의 총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반드시 최저 생계비 이상의 일정한 소득이 있어야 해요.

 

소득활동을 하는 소득형태는 무관하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회생과 파산의 가장 큰 다른 점은 파산 선고 후 면책까지 받으면 잔여 채무전부 탕감이 된답니다.

그리고 파산은 회생과 동일하게 소득형태는 무관하지만 소득이 전혀 없거나 현저히 적은 수준이어야 신청할 수 있어요.

제가 말씀드린 내용은 신청기준이기 때문에 꼭 확인해보시고 내가 신청자격이 되는지 개인회생과 파산 어느 쪽인지 확인하고 신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회생파산상담센터에서 상담을 먼저 진행하고 회생과 파산의 차이점, 신청자격 등을 알게 되었어요.

사실 그냥 막연하게 개인회생이 내가 빚을 갚는 데 도움을 받는 거라고만 생각을 했지 정확하게 알고 있지는 않았거든요.

인터넷을 찾아봐도 자세히 정확하게 알기도 어렵고 사실 저는 제 남은 원금이 얼마인지 정확한 금액도 알지 못한 상태여서 더 그랬어요.

아무래도 어릴 때 대출을 받아서 이용하다 보니까 은행이나 이런 1금융권, 2금융권이라고 하나요?

그런 이자가 저렴한 은행권보다는 대부업에서 대출받은 건이 훨씬 많았어요.

처음에는 300만 원만 받아서 정말 가지고 싶었던 것도 사고 여행도 돈 신경 쓰지 않고 가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그러다가 다른 사람들처럼 쇼핑몰을 시작해보고 싶어서 더 많이 대출을 받게 되었죠.

애초에 사업이라고는 하나도 모르는 20대 어린 제가 뭘 알았겠어요.

주위에 그런 사업을 하는 사람도 없었고 막연하게 패션 쇼핑몰을 하자고 했지만 아이템에 대한 고민도 없었고요.

그렇게 쇼핑몰을 준비한다고 원래 하던 아르바이트도 그만두고 쇼핑몰 사업 자금으로 쓰려고 대출받은 돈을 야금야금 써버렸죠.

진짜 쇼핑몰을 시작하면서 돈이 들어갈 일이 많았는데 그땐 이미 받은 대출금이 별로 남아 있지 않아서 또다시 대출을 받고요.

그렇게 사입을 시작하고 쇼핑몰을 시작했는데 오래 버티고 버티다가 1년 만에 폐업신고를 했어요.

수입은 없는데 계절은 계속 바뀌고 사입은 계속해야 업로드를 할 수 있고 국민연금에서는 사업자등록을 했으니 연금을 내라고 연락이 오고요.

그렇게 자꾸 지출만 생기니 점점 빚은 과도하게 많아지고 이렇게 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폐업신고를 하고 다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어요.

아르바이트로 번 돈의 대부분을 빚 갚는 데 썼지만 원금이 아닌 이자만 내고 있었다는 것도 연장할 때 알았답니다.

진짜 어리고 무지했죠.

시간이 지나면서 저도 회사에 들어가서 일을 하게 되고 아르바이트 때보다 월급은 많이 받지만 대출금을 갚고 나면 원룸의 월세 내기도 힘들었어요.

그러다가 제가 쇼핑몰을 시작할 때부터 조언을 해주던 친구가 개인회생을 먼저 이야기해줘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 친구도 자세히 아는 내용은 아니라서 빚을 조금 탕감해준다는 것 같던데? 한 달에 나가는 돈이 좀 줄어든대. 정도만 이야기를 해줬어요.

그래서 제가 알아보다가 개인회생파산상담센터를 알게 되었고 회생 인가 승인을 받게 되었죠.

만약 친구가 아니었다면 저는 계속 힘든 삶을 살아야 했겠죠?

대출을 받을까 고민하는 분이라면 꼭!! 필요한 돈이 아니라면 받지 않길 이야기 드리고 싶어요.

회생을 고민하신다면 신청하고 인가 승인받고 난 뒤의 제 삶이 훨씬 좋아졌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회생 14.jpg회생 15.jpg회생 16.jpg회생 17.jpg회생 18.jpg회생 19.jpg

회생 199.jpg